현재 위치
  1. 게시판
  2. BK 언론 뉴스

BK 언론 뉴스

비케이뉴트리션 언론 뉴스 게시판

게시판 상세
제목 비케이뉴트리션, 게이너마트프로틴의 품격 출시!
작성자 비케이뉴트리션 (ip:)
  • 평점 0점  
  • 작성일 2020-04-14
  • 추천 추천하기
  • 조회수 165


[비지니스코리아=최문희 기자] 단백질 보충제 전문 기업인 비케이뉴트리션은 빠른 시대 흐름에 맞게 바쁜 일상 속 간편하고 실용적이게 섭취할 수 있는 신제품 프로틴의 품격을 전문 쇼핑몰 게이너마트를 통해서 출시한다고 밝혔다.

이번에 출시된 프로틴의 품격은 기존 단백질 보충제와는 다르게 각 한 포씩 개별포장이 되어있으며 봉지 윗부분을 개봉하여 바로 물을 부어서 섭취를 하면 되는 제품으로 쉐이크컵이 필요 없어 간편하게 섭취가 가능하다고 한다. 그리고 기존의 프로틴과는 다르게 7종의 과일인 블루베리농축액, 블랙커런트농축액 외 5종과 20종의 야채 농축액이 함유되 더욱 건강한 단백질보충제로 재탄생 되었다고 덧붙였다.

프로틴의 품격은 비케이뉴트리션 전문 쇼핑몰인 바디키움과 게이너마트에서 구매가 가능하다

한편 비케이뉴트리션은 2019 소비자 만족 브랜드 대상 1위를 차지한 헬스보충제 전문 기업으로 식품인전관리인증(Haccp)도 획득한 신뢰 깊은 기업이다. 비케이뉴트리션은 헬스보충제 전문 브랜드로 성장하기까지 많은 노력과 연구가 있었다고 밝히며, 판매자의 중심이 아닌 소비자 중심에 서서 소비자들이 더욱 편리하고 간편하게 섭취를 할 수 있는 다양한 헬스식품을 연구, 생산할것이라는방침을 내세웠다고 한다. 또 비케이뉴트리션에서는 함께 사업을 키워나갈 파트너사를 모집하고 있다고 전했다.

관계자는”계약금, 초기비용 없이 시작할 수 있고, 초도 물량이 따로 없어 창업비용 부담이 없으며, 전제품 위탁배송도 가능하다고 전했다. 판매를 처음 하는 기업의 경우 지속적인 컨설팅과 사후관리를 해줄 뿐만 아니라, 판매 하는데 있어 도움 및 지원을 아끼지 않을 것“이라고 밝혔다.

자세한 내용은 비케이뉴트리션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첨부파일 프품.jpg
비밀번호 수정 및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관리자게시 게시안함 스팸신고 스팸해제 목록 삭제 수정 답변
댓글 수정

비밀번호 :

수정 취소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

댓글 입력

댓글달기이름 : 비밀번호 : 관리자답변보기

확인

/ byte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대소문자구분)

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