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위치
  1. 게시판
  2. BK 언론 뉴스

BK 언론 뉴스

비케이뉴트리션 언론 뉴스 게시판

게시판 상세
제목 헬스보충제 전문 쇼핑몰 게이너마트 신제품 출시
작성자 비케이뉴트리션 (ip:)
  • 평점 0점  
  • 작성일 2020-02-20
  • 추천 추천하기
  • 조회수 149

단백질 보충제 전문 쇼핑몰인 게이너마트는 2020년 경자년을 맞아 헬스부스터, 아르기닌을 출시했다 밝혔다.

헬스부스터와 아르기닌은 운동 전에 섭취하는 보충제로 운동수행능력의 가동성을 늘려주는 역할을 해주며, 운동을 즐겨 하는 현대인들에겐 꼭 필요한 제품이라고 한다.

두가지의 공통점은 혈관확장에 도움을 줄뿐더러 근육강화 및 회복, 에너지보충, 집중력 향상 등에 많은 도움을 준다고 한다.

게이너마트에서 출시된 신제품 "A파워부스터"는 천연 카페인을 함유한 과라나 추출물과 시트룰린이 함유된 수박추출물 등 국내 정식 수입할 수 있는 성분을 사용했으며 타우린 등 다양한 활성성분들은 집중력 향상에 도움을 줘 운동의 질을 높이는데 도움을 준다고 한다.

또한 같이 출시 된 "아르기닌 에이스"는 단백질 합성에 꼭 필요한 필수 아미노산으로 운동 후 근회복에 도움을 주며 콜라겐 생성과 부종 통증 완화에도 도움을 준다고 한다.

게이너마트에서 출시된 "에이파워부스터"와"아르기닌에이스"를 포함한 비케이뉴트리션에서 생산하는 모든 제품은 해썹 인증을 거쳐 더욱 위생적인 공간에서 생산, 작업 공정을 거친다고 덧붙였으며, 비케이뉴트리션 직영쇼핑몰에서는 2020년을 맞아 파격 이벤트와 할인행사를 한다고 한다.

상세내용은 비케이뉴트리션의 직영쇼핑몰인 게이너마트와 바디키움에서 확인이 가능하다.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및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관리자게시 게시안함 스팸신고 스팸해제 목록 삭제 수정 답변
댓글 수정

비밀번호 :

수정 취소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

댓글 입력

댓글달기이름 : 비밀번호 : 관리자답변보기

확인

/ byte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대소문자구분)

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