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위치
  1. 게시판
  2. BK 언론 뉴스

BK 언론 뉴스

비케이뉴트리션 언론 뉴스 게시판

게시판 상세
제목 비케이뉴트리션, "건강+몸짱, 헬스보충제로 도움돼"
작성자 비케이뉴트리션 (ip:)
  • 평점 0점  
  • 작성일 2020-02-20
  • 추천 추천하기
  • 조회수 109


본격적인 여름이 오면서 무더운 날씨 속에도 운동의 열기는 한낮의 기온보다 점점 뜨거워 지고 있다. 여름을 맞아 운동을 시작하는 대다수의 사람들은 겨울과 봄에 붙은 지방을 빼고 소위 "몸짱"이 되는 것을 목표로 두고 있다.

하지만 운동을 하는 사람이라면 체력과 건강까지도 놓치고 싶지 않을 것이다. 일반적으로 꾸준한 운동을 해온 사람이 아니라면 체내 근육량이 당연히 적을 수 밖에 없다.

나이가 들면 크게 무리를 하지 않아도 근육량이 줄어들기 때문에 조금만 운동을 해도 체력적으로 무리가 가기 쉽다. 또한 근육량이 감소하면 각종 질병의 위험도가 높아지므로 근육양의 증가시키는 것은 탄탄한 몸매와 건강에 있어 필수적인 요소가 되었다.

‘몸짱’은 하루아침에 되지 않는다. 꾸준한 운동과 규칙적인 생활습관, 적절한 식단이 병행되어야 한다. 특히 단백질을 풍부하게 섭취해주는 것이 가장 중요한데, 음식으로는 충분한 단백질을 섭취하기 힘들어, 헬스보충제(단백질보충제)를 섭취를 권하고 있다.

단백질 보충제는 일반 식품군보다 섭취가 간편하고 빠르게 섭취할 수 있으며, 체내 흡수도가 훨씬 빠르다는 것이 특징이다.

헬스단백질 보충제 제조기업 ‘비케이뉴트리션’ 관계자는 "여름이 다가오면서 보충제를 구매하는 고객들이 많이 지고 있다"고 말했고, 보충제 선택 시 원하는 목적에 따라 섭취해야 할 보충제가 다르다면서 구매 전 꼭 상담을 거쳐 구매를 하라고 밝혔다.

출처 : 뉴스프리존(http://www.newsfreezone.co.kr)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및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관리자게시 게시안함 스팸신고 스팸해제 목록 삭제 수정 답변
댓글 수정

비밀번호 :

수정 취소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

댓글 입력

댓글달기이름 : 비밀번호 : 관리자답변보기

확인

/ byte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대소문자구분)

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