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위치
  1. 게시판
  2. BK 언론 뉴스

BK 언론 뉴스

비케이뉴트리션 언론 뉴스 게시판

게시판 상세
제목 비케이뉴트리션, 적절한 단백질헬스 보충제 섭취는 다이어트 운동에 도움
작성자 비케이뉴트리션 (ip:)
  • 평점 0점  
  • 작성일 2019-09-09
  • 추천 추천하기
  • 조회수 55

[하빗슈(Hobbyissue)=임종현 기자] 2019년 여름이 눈앞으로 다가왔다. 이쯤이면 여름을 맞아 몸 만들기를 목표로 했던 사람들에게는 최종적으로 점검해 볼 좋은 시기다.

많은 새해 계획 중 하나가 여름을 맞이해 몸을 만들기 위한 운동일 것이다. 그러나 운동은 초심과 달리 작심삼일로 끝나는 사례가 부지기수다. 시간적 여유가 없거나 운동으로 효과를 보지 못해 흥미를 잃는 경우가 많다.

잘못된 식습관과 운동 습관, 영양소 섭취 부족이 원인이 될 수 있는데, 몸을 만들기 위해 식사를 거르거나, 적게 먹고 유산소 운동만을 고집하면 오히려 영양소 결핍과 근육 손실로 인해 몸에 탄력이 떨어질 수 있다.

이를 방지하기 위해서는 본인에게 알맞은 체계적인 운동, 근육생성과 유지에 꼭 필요한 단백질을 충분히 공급해 주는 것이 아주 중요하다.

비케이뉴트리션에서는 고객분들의 니즈를 파악하여 편리하고 단백질이 풍부한 보충제를 제조&판매를 하고 있다.

비케이뉴트리션은 2018 올해의 브랜드 대상(보충제 제조/판매부문)을 받은 기업으로 단백질 보충제 뿐만 아니라 선식, 식사대용, 다이어트식품등 다양한 제품을 제조를 하고 있고, 생산에서 배송까지 한곳에서 이루어 지고 있기 때문에 중간 도,소매 과정이 없어, 보다 저렴하게 구매를 할 수 있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비케이뉴트리션"의 직영 쇼핑몰 게이너마트에서 확인이 가능하다.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및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관리자게시 게시안함 스팸신고 스팸해제 목록 삭제 수정 답변
댓글 수정

비밀번호 :

수정 취소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

댓글 입력

댓글달기이름 : 비밀번호 : 관리자답변보기

확인

/ byte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대소문자구분)

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